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전

소상공인 풍수해보험_BC카드 가맹점주 무료 제공

by 가내쑥공업 2022. 6. 27.

풍수해보험

 

해마다 여름철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피해가 가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일부 지자체에서 시범사업으로 시행한 '소상공인 풍수해보험'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내용과 BC 카드에서 소상공인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풍수해보험이란

태풍, 홍수, 호우, 강풍, 해일, 대설, 지진 등으로 주택과 온실, 소상공인 상가 및 공장에 입은 피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재산피해를 실질적으로 보상하고 행정안전부와 지자체가 보험료의 70% 이상 지원합니다.

 

- 정책보험 ( 주관:행정안전부, 판매:민영보험사)

- 대상재해 : 태풍, 홍수, 호우, 강풍, 해일, 대설, 지진, 풍랑

 

피해보상 내용

주택: 건물(기둥, 보, 지붕, 벽 등)의 파손 또는 침수(단, 단순 건물 누수에 의한 침수는 제외)

온실 : 골조, 서까래의 구부러짐, 꺾임, 주저앉음 또는 유실(특약 가입 시는 비닐파손까지 보상)

소상공인 공장 및 상가 :  건물(기둥, 보, 지붕, 벽 등) 및 시설, 집기비품, 기계, 재고자산의 파손 또는 침수

 

가입 시 보상금

상가 1억 원, 공장 1.5억 원, 재고자산 5천만 원 내 손실을 보상합니다.

 

 

BC카드 자연재해 피해 보험 무료

BC카드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풍수해 보험인 '자연재해 피해 보험'을 무료 로제 공한답니다.

 

가입 시 최대 4,000만 원까지 지원하며 가맹점주의 보험료 부담은 없습니다.

 

추가 혜택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과 기타 금융기관 대출 우대금리 적용, 지역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서 발급 수수료 인하

 

가입 대상

‘페이북’을 통해 신규 가맹점 대출을 받는 가맹점주

 

자세한 내용은 추가적으로 더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0